이미지명

중등부소식

HOME > 커뮤니티 > 교육소식

게시글 검색
평촌영어학원 1등급 평촌이플러스어학원 - 겨울방학 학생 생활 유의 사항
이플러스어학원
2016-12-23 19:02:42

중고등 영어내신 1등급, 수능영어 1등급 전문학원

평촌영어학원 / 평촌학원가 영어학원

이플러스어학원에서 알려드립니다.


◄ 겨울방학 학생 생활 유의 사항▶

1) 일과표를 작성하여 실천하며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도록 하고 부진했던 교과는 성취목표를 세워 꾸준히 공부하여 좋은 성과를 얻도록 합시다.

2) 경찰, 교사, 공무원이 합동으로 교외 생활지도를 실시하고 있으니 밤늦게 우범지대를 배회하지 맙시다. 특히 범국가적으로 학교주변 폭력추방에 적극 대처하고 있으며 앞으로 폭력 및 절도 사건에 연루되면 용서 없이 형사처벌을 받게 되어 정상적인 학교생활에 임할 수 없게 된다는 점을 명심하고 순간의 실수로 평생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3) 방학 중에 여행을 갈 때는 반드시 어른과 동행하고, 스키장 및 겨울 산행 시 사전 준비 운동을 철저히 하여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4) 방학 중에 안전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담임선생님 또는 학교로 연락합시다.

5) 흡연 및 음주는 정신적, 육체적인 건강을 해치며, 특히 판단력이 떨어져 제2의 범죄를 저지르게 되므로 절대로 하지 맙시다.

6) 컴퓨터를 이용한 댓글 및 휴대폰 문자, SNS등을 통한 무분별한 비방 행위는 법에 저촉되어 엄중히 처벌을 받게 됩니다.

7) 선배, 친구로부터 학생신분에 벗어나는 행동을 제의 받았을 때는 과감히 거절합시다.

8) 오토바이를 타면 본교생활규정에 의해 선도처분을 받습니다. 오토바이 폭주를 하면 매우 위험하므로 오토바이를 타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9) 학교 이외의 단체(교회 등)에서 실시하는 등반 등 수련활동에 참가할 때 (참가동의서)와 해외여행 시(해외여행신고서)에 담임선생님과 학교장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10) 여행은 어른과 함께 하며 친구들끼리의 여행은 위험하므로 하지 맙시다.

11) 교통규칙(신호등 지키기 등)을 잘 지키고 공중질서와 공중도덕을 준수합시다.

13) 밤늦게 외출을 삼가며 외출 시 용의는 단정히 하고 부모님의 허락을 반드시 받고 행선지를 알리고 외출합시다.

13) 방학기간동안 유해업소(주유소, 편의점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지 말고, 위험지역 및 유해 오락장(PC방, 만화가게, 노래방, 비디오방 등) 및 우범지역에 출입하지 맙시다.

14) 아파트 주변에 의심스러운 사람이 있으면 관리사무실에 즉시 알리고, 엘리베이터 이용 시 낯선 사람과 함께 타지 않도록 합니다.

15) 사전에 연락이 없었던 택배나 우편물 배달이 오는 경우 절대 집안으로 사람을 불러들이지 않도록 합니다.

16) 개학 시 방학후유증으로 학교생활에 리듬이 깨지지 않도록 방학동안 규칙적인 생활을 합시다.

 

#평촌영어학원#안양영어학원#평촌학원가#평촌영어내신

#이플러스어학원

상단으로 바로가기